본문 바로가기
품번박사의 배우추천

배우 추천 : 미카미 유아 (Yua Mikami, 三上悠亜)

by 품번박사 2020. 12. 10.
반응형

이름 : 미카미 유아 (Mikami Yua) [三上悠亜]

본명 : 키토 모모나 (Kito Momona) [鬼頭桃菜]

별명 : 모모냐(ももにゃ)

출생 : 1993-08-16

출신 : 아이치현 나고야시 치쿠사구

신장 : 159cm

신체사이즈 : B83 / W57 / H88

컵사이즈 : F

혈액형 : A형

그룹 경력 : SKE48 2기생 (아이돌그룹)

소속 그룹 : 에비스 마스캇츠 (2016. 4. 14.~현재), 허니 팝콘 (2018. 3. 21.~현재)

전속 레이블 : MUTEKI (2015~2016), S1 (2016~현재)

 

소개

일본의 아이돌 그룹 SKE48의 2기생으로 팀 K, 팀 E, 팀 S의 멤버이자 SKE48의 홍조 멤버로서 활동했다.

본명은 '키토 모모나'.

스캔들 이후 SKE48 졸업 후 배우로 전향해 현재의 예명 '미카미 유아'로 활동하고 있다

유아의 AV 작품이 나왔다 하면 작품의 판매량이 무조건 1위를 찍으며 그야말로 AV계의 신성으로 떠올랐다.

데뷔 후 에비스★마스캇츠에 합류한 것이나,

트위터로 "신인상 받고 싶어요 뿌잉뿌잉~♥" 같은 멘션을 남긴다든지

본인 스스로도 적극적으로 AV업계에서 일을 할 마음이 적어도 지금은 있는 듯하다.

연기의 적극성도 데뷔작보다 훨씬 늘어나긴 하였으나 연기력이 좋은편은 아닌게 흠이다.
2018년 3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걸그룹 HONEY POPCORN의 리더이다.

앨범은 한국을 좋아하는 이 그룹의 리더인 미카미 유아가 자기 돈을 다주고 만들었다.

KPOP을 좋아하지만 정작 활동은 한국에서는 하지 못 하고

일본에서만 이벤트를 가지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엄청난 워커홀릭이다. AV, 에비스 마스캇츠, miyour's,  화보 촬영이나 인터뷰 등등

거의 혹사에 가까운 일정으로 고되게 일을 하는 스타일이다. 평소에 자기관리를 매우 열심히 한다.

스케쥴이 없는 날에는 운동을 하면서 몸매 관리를 하며 가슴 관리와 피부 관리도 따로 받고 있다.
걸그룹으로 데뷔했고 현재도 걸그룹을 병행활동해서 그런지 걸그룹에 관심을 많이 가지며

그중에서도 특히 TWICE 사나, IZ*ONE 김채원을 좋아한다.

 

 

특징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섹시한 스타일의 위험한 의상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성격은 소극적이고 중증의 귀차니즘 환자. 마이페이스. AV 데뷔 이후에는 개선된 편이다.

20대 후반 나이에 들어서면서 잘 익은 복숭아처럼 더 눈길이 가는 배우가 되었다.

운동으로 몸매는 젊었을때보다 더 탄력있어지고 화장법도 한국식으로 고치면서 여신급 배우가되었다.

얼굴이나 몸매나 0티어 배우다. 

 

 

배우 TMI

2020년 3월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만명, 트위터 팔로워 100만명을 돌파하면서아스카 키라라에 이어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팔로워 모두 100만명을 돌파한 두번째 AV 배우가 됐다.

2016년 12월 8일 출시된 용과 같이 6에서 라이브 챗 상대 중 하나로 캐스팅되어 등장.

마스캇츠 멤버 최고의 '바보'를 겨루는 상식 테스트에서 꼴찌를 하는 바람에 바보 기믹을 얻었다.

이후 동스포에서 에로스의바보력이라는 연재를 시작하였으나 간단한 한자문제도 잘 맞추질 못하며 바보캐릭터를 완전히 정착시켜버렸다.

2018년 12월 21일 마스캇츠 3회 바보결정전에서 31위를 차지하여 드디어 바보빠가에서 탈출했다.

본인 말로는 노력을 많이했다고. 새 최강바보에 오른건 같은 그룹의 사쿠라 모코

용과 같이: 극 2에서는 전작인 6에 이어 물장사 파트의 다섯번째 캬바걸로 등장했다.

아이돌 출신 캬바걸이라는 설정. '유아는 키류씨의 마음이... 기뻐요♥'와 같이 스스로를 3인칭으로 지칭하는 말투를 사용한다.

자신의 의류브랜드인 miyour's를 런칭하고 온라인 샵을 열고 판매하고 있다.

AV계에서 현재 탑급인 만큼 의류 제품들도 거의 다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국내 넷상에서 극한의 저질 선정성 광고로 악명높은 중국산 모바일 게임인 왕비의 맛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인게임 내에서 스페셜 캐릭터로도 등장.

AV 배우 중에서도 탑클래스이다보니 TV출연도 빈번한 편인데, 시바타 아야와 같은 방송에 출연해서 SKE48 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는, 예전같으면 상상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스캔들

2009년 3월 SKE48 2기생 선발 오디션에 합격한다. 당시 부른 노래는 토키토 아미의 'I'm lady ~ 애타는 나는'. 이후 2기생 중심으로 결성된 팀 KⅡ에 합류하고 공연에 참여한다. 팀의 몸매 담당으로 자리잡나 싶었지만 1년 후 팬과의 스캔들을 일으키며 연구생으로 강등된다.

발단은 동기이자 친구인 이구치 시오리와 함께 극장에 자주 찾아오는 미남 팬과 사적인 만남을 가지게 된 것.

처음에는 휴대폰 메일로 연락 정도만 주고받다가 이윽고 식사를 같이 하는 사이가 됐고, 여기에 사이토 마키코, 우치야마 미코토 를 추가로 끌어들여 팬 4명 - 멤버 4명이 정기적인 모임을 갖는 관계로까지 발전하게 되었다.

이를 알아챈 운영진이 바로 4명을 강등시킨 것이다. 연구생으로 강등된 이후에는 병풍 생활이 이어진다.

악수회나 기타 극장에서의 퍼포먼스는 상위권이라 조금씩 팬들을 끌어모으기 시작했지만 사고친 전적이 있는 멤버에게 그리 쉽게 운영진의 신뢰가 쌓일 수는 없었다.
그룹 내에서의 활동은 충실하였기에 그렇게 자숙의 시간인지 아닌지 애매한 시간을 2년 가까이 보내다가

2012년 8월 사고쳤던 동기들 및 5기생들과 함께 정규 멤버가 된다.

스가 나나코와 함께 팀S로 승격. 이후 2013년 4월 팀 셔플에서 팀E로 이동하게 된다.

2013년 7월 25일 또 다시 스캔들이 터진다. 이구치와 함께 미팅에 참석해, 밤중 가라오케에서 음주를 하고 NEWS 테고시 유야와 끌어안고 진한 키스를 나눴다는 기사를 내놓은 것. 사실 테고시를 노리고 두들기기 위한 성격이 더 강한 기사였는데, 키토와 이구치가 아직 미성년자인데다가 안 그래도 전적이 있는 멤버였기 때문에 불꽃이 튀어버린 것. 문춘에 잡힌 사진의 옷과 네일이 평소 키토의 것과 동일하며 다음날 악수회에 불참하였다는 말까지 나오며 확인사살까지 당했다.
일단 본인 및 소속사 측의 대응은 일절 무시로 일관. 이를 인정하고 처분을 가하면 일 자체가 있었다는 걸 인정하는 꼴이 되니 쟈니스 쪽과 험악한 꼴을 볼 수도 있어서 그러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 시기에 미네기시 미나미의 삭발 사건이 있어서 여론이 무서워서 스캔들에 대한 처벌을 못하는 경향도 있었다. 그러나 SKE 오타쿠들의 반응은 '제발 사고 그만 치고 나가라' 수준..

 

 

추천품번

 

TEK-071 쾌감 미카미 유아

SSNI-674 동정 부하가 출장간 같은 방 호텔에서 장난으로 유혹한 걸 곧이곧대로 믿은 부하가 10발 사*

SSNI-589 미카미 유아의 전력 이크이크 기*위 마니악스

SSNI-254 초탄력 가슴이 하늘하늘 흔들리는 하드 피*톤 *스

TEK-072 절정x4 실전

반응형

댓글